![]() |
μ€κ³ μ°¨, νν μλ μ ν κ°μ΄λ |
μμ°λ³ μΆμ² μ€κ³ μ°¨λ 리μ€νΈ
300λ§ μ μ΄ν μ€κ³ μ°¨ μΆμ²
300λ§ μ μ΄ν μμ°μΌλ‘ μ€κ³ μ°¨λ₯Ό ꡬ맀ν λλ μ£Όλ‘ κ²½μ°¨λ μ€λλ μ€ν μΈλ¨μ μ°Ύκ² λ©λλ€. λνμ μΌλ‘ μ¬ λ΄ λͺ¨λκ³Ό μ보λ μ€νν¬λ κ²½μ μ μ΄κ³ λμ¬ μ£Όνμ μ ν©ν λͺ¨λΈλ‘ μΆμ²ν μ μμ΅λλ€. λν, YF μλνμ K5(LPi)λ μ€ν μΈλ¨μΌλ‘ 곡κ°κ³Ό μ±λ₯μ΄ μ’μ μ νμ΄ λ μ μμ΅λλ€.
SM5λ μμ μ μΈ μ£Όνκ³Ό μΉμ°¨κ°μ μ 곡νλ©°, μμ° λ΄μμ μΆ©λΆν λ§μ‘±μ€λ¬μ΄ μ νμ΄ λ μ μμ΅λλ€.
300λ§ μ ~ 500λ§ μ μ€κ³ μ°¨ μΆμ²
μ΄ μμ°λμμλ μ€μ€νμ°¨μ μ€νμ°¨λ₯Ό μΆ©λΆν κ³ λ €ν μ μμ΅λλ€. μλ°λΌ ADμ i30(κ°μλ¦°)μ μ°λΉκ° μ’κ³ , λμ¬μμ νΈλ¦¬νκ² μ΄μ ν μ μλ μ°¨λμ λλ€. λν, i40(κ°μλ¦°)μ λμ μ€λ΄μ κ³ κΈμ€λ¬μ΄ λμμΈμ μ 곡νλ©°, μ¬λλ(λμ €)λ λμ μ€λ΄μ ν¨κ» λμ €μ κ²½μ μ±μ κ°μΆκ³ μμ΅λλ€.
QM3λ μν SUVλ‘ κ²½μ μ μ΄κ³ μ€μ©μ μΈ μ νμ΄ κ°λ₯ν©λλ€.
500λ§ μ ~ 700λ§ μ μ€κ³ μ°¨ μΆμ²
μ΄ μμ°λμμλ μΈλ¨λΏλ§ μλλΌ μν SUVλ μ νν μ μλ νμ΄ λμ΅λλ€. LF μλν(LPi)λ μ°λΉμ μ μ§λΉ μΈ‘λ©΄μμ μ’μ μ νμ΄ λλ©°, λ μ΄(λ°μ΄ν¨μΌ)λ LPGμ κ°μλ¦°μ κ²Έμ©μΌλ‘ μ¬μ©ν μ μμ΄ κ²½μ μ μ λλ€. 벨λ‘μ€ν° ν°λ³΄(μλ)λ μ€ν¬μΈ μ μΈ μ±λ₯μ μνλ λΆλ€κ» μ ν©νκ³ , μλ ν Rμ μμ μ μΈ SUVλ‘ λν μ°¨λμ μ νΈνλ λΆλ€μκ² μΆμ²λ©λλ€.
λ§λ¦¬λΆ λμ €μ λμ € μμ§μ κ°μ μ κ°μ§κ³ μμ΄ κ²½μ μ μ΄κ³ ν¨μ¨μ μΈ μ νμ΄ λ μ μμ΅λλ€.
700λ§ μ ~ 1,000λ§ μ μ€κ³ μ°¨ μΆμ²
μ΄ μμ°λμμλ μ€νμ°¨μ λνμ°¨κ° μ ν κ°λ₯ν©λλ€. μλ°λΌ μ€ν¬μΈ (μλ)λ μ΄μ μ μ¦κ±°μμ λλ μ μλ μ€ν¬μΈ μΈλ¨μ΄λ©°, κ·Έλμ HG(3.0 κ°μλ¦°)μ κ³ κΈμ€λ¬μκ³Ό μμ μ μΈ μ±λ₯μ μ 곡ν©λλ€. μ λ€μμ€ μΏ ν 3.8(μλ)μ κ°λ ₯ν μ±λ₯μ μλνλ©°, μ¬ λ΄ λ§λ¦¬λΆλ νλμ μΈ λμμΈκ³Ό μ°μν μ°λΉλ₯Ό μ 곡ν©λλ€.
QM5(νλ°μ )μ μ λ€μμ€ BH(MPi)λ κ³ κΈμ€λ¬μ΄ μ νμΌλ‘ κ³ λ €ν μ μμ΅λλ€.
1,000λ§ μ ~ 1,400λ§ μ μ€κ³ μ°¨ μΆμ²
1,000λ§ μμμ 1,400λ§ μ μμ°λλ μ€μ€νκ³Ό μ€νμ°¨μμ λ€μν μ νμ΄ κ°λ₯ν©λλ€. λ λ΄ μλ°λΌ ADλ λμ μ°λΉμ μ΅μ κΈ°λ₯μ κ°μΆ μ€μ€ν μΈλ¨μ λλ€. LF μλν(CVVL)μ μΈλ ¨λ λμμΈκ³Ό μ°μν μ£Όν μ±λ₯μ μλνλ©°, BMW 5GT 35iλ κ³ κΈμ€λ¬μ΄ λν ν΄μΉλ°± μ°¨λμΌλ‘ νμν μ£Όν μ±λ₯μ μ 곡ν©λλ€.
μ¬ λ΄ ν¬μΌ(2.0 λμ €)μ μ€ν SUVλ‘μ λμ € μμ§μ κ²½μ μ±κ³Ό μ€μ©μ μΈ ν¬κΈ°λ₯Ό μλν©λλ€. μΌνν λ νλΌμμ κ³ κΈμ€λ¬μ΄ λμμΈκ³Ό λ°μ΄λ μ£Όν μ±λ₯μ μ 곡νλ©°, λλ‘μ μμ΄μ€λ μΌλ νΈλ¦μ μΉνκ²½μ μΈ μ κΈ°μ°¨ μ΅μ μ μ 곡ν©λλ€.
1,400λ§ μ ~ 2,000λ§ μ μ€κ³ μ°¨ μΆμ²
μ΄ μμ°λμμλ κ³ κΈμ°¨μ μ€νμ°¨μμ μ νμ νμ΄ λμ΄μ§λλ€. μλ°λΌ CN7μ νλμ μΈ λμμΈκ³Ό μ°λΉκ° μ°μνλ©°, μ λ€μμ€ DHλ κ³ κΈμ€λ¬μ΄ λν μΈλ¨μΌλ‘ μμ μ μΈ μ£Όν μ±λ₯μ μ 곡ν©λλ€. IG & K7(3.0 LPi)λ LPi μμ§μ μ₯μ°©νμ¬ κ²½μ μ μ΄κ³ μ±λ₯μ΄ λ°μ΄λ μ°¨λμ λλ€. BMW 320dλ λμ € μμ§μ μ₯μ°©ν κ³ κΈ μΈλ¨μΌλ‘ λ°μ΄λ μ°λΉμ μ±λ₯μ μ 곡ν©λλ€.
μΌνν TM(2.2 λμ €)μ μ€ν SUVλ‘μ λμ € μμ§μ κ²½μ μ±κ³Ό λμ μ€λ΄ 곡κ°μ μ 곡ν©λλ€.
νΌν΄μΌ ν μ€κ³ μ°¨ λͺ¨λΈ
μ€κ³ μ°¨λ₯Ό ꡬ맀ν λ νΌν΄μΌ ν μ°¨λλ μ‘΄μ¬ν©λλ€. μμΌνΈκ³Ό νλΌμ΄λλ λ΄κ΅¬μ±μ΄ λ¨μ΄μ§ μ μμΌλ©°, λ μ΄ν°λ³΄ CVT λ―Έμ κ³Ό μ보λ λ³΄λ Ή λ―Έμ μ λ―Έμ λ¬Έμ λ‘ μ£Όμκ° νμν©λλ€. λν, 2.4 μνμμ§ μ₯μ°© μ°¨λκ³Ό 1.6 GDi μ₯μ°©μ°¨λλ λ΄κ΅¬μ± λ¬Έμ λ₯Ό κ²ͺμ κ°λ₯μ±μ΄ λμ΅λλ€.
7λ¨ κ±΄μ DCT μ₯μ°© μ°¨λμ ν΄λ¬μΉν© κ΅μ²΄κ° νμν μ°¨λμΌλ‘ μ£Όμκ° νμνλ©°, μμ΄μμ€ μ°¨λμ κ³ μ₯μ΄ μ¦μ μ μμ΅λλ€.
κ° μμ°λλ³ μΆμ² μ°¨μ’ μ νΉμ§κ³Ό μμΈ λΆμ
300λ§ μ μ΄ν μμ°λ μ°¨μ’ νΉμ§
300λ§ μ μ΄ν μμ°λμμλ μ£Όλ‘ κ²½μ°¨μ μνμ°¨λ₯Ό κ³ λ €ν μ μμ΅λλ€. μ¬ λ΄ λͺ¨λκ³Ό μ€νν¬λ κ²½μ μ μ΄λ©°, λμ¬ μ£Όνμ μ ν©ν μ°¨λμ λλ€. YF μλνλ μ€ν μΈλ¨μΌλ‘ μΉμ°¨κ°κ³Ό μμ μ±μ΄ λ°μ΄λλ©°, K5(LPi)λ LPi λͺ¨λΈλ‘ μ°λΉκ° μ°μνκ³ μ μ§λΉκ° μ μ μ₯μ μ΄ μμ΅λλ€.
300λ§ μ ~ 500λ§ μ μμ°λ μ°¨μ’ νΉμ§
μ΄ μμ°λμμλ μλ°λΌ ADμ i30(κ°μλ¦°)μ΄ μ°λΉμ μ£Όν μ±λ₯μμ μ°μν μ νμ΄ λ©λλ€. i40λ κ³ κΈμ€λ¬μ΄ λμμΈμ μλνλ©°, μ¬λλ(λμ €)λ μ€μ©μ μΈ μ°¨μ’ μΌλ‘ λμ €μ κ²½μ μ±μ κ°μΆκ³ μμ΅λλ€.
500λ§ μ ~ 700λ§ μ μμ°λ μ°¨μ’ νΉμ§
μ΄ μμ°λμμλ LF μλν(LPi)μ λ μ΄(λ°μ΄ν¨μΌ)κ° κ²½μ μ μ΄κ³ μ μ§λΉκ° μ μ΅λλ€. 벨λ‘μ€ν° ν°λ³΄(μλ)λ μ€ν¬μΈ μ μΈ μ£Όνμ μ νΈνλ λΆλ€κ» μ ν©ν©λλ€. μλ ν Rμ SUVλ‘μ μμ μ μΈ μ£Όν μ±λ₯κ³Ό λμ μ€λ΄ 곡κ°μ μ 곡ν©λλ€.
700λ§ μ ~ 1,000λ§ μ μμ°λ μ°¨μ’ νΉμ§
μ΄ μμ°λμμλ κ·Έλμ HG(3.0 κ°μλ¦°)κ³Ό μ λ€μμ€ μΏ ν 3.8(μλ) κ°μ κ³ κΈμ°¨κ° μΆμ²λ©λλ€. QM5μ μ λ€μμ€ BHλ λν μΈλ¨μΌλ‘μ μμ μ±κ³Ό κ³ κΈμ€λ¬μμ μ 곡ν©λλ€.
1,000λ§ μ ~ 1,400λ§ μ μμ°λ μ°¨μ’ νΉμ§
1,000λ§ μλμμλ μλ°λΌ ADμ LF μλν(CVVL)κ° μΆμ²λ©λλ€. BMW 5GT 35iλ λν ν΄μΉλ°±μΌλ‘ κ³ κΈμ€λ¬μ΄ λμμΈκ³Ό μ±λ₯μ μ 곡ν©λλ€. μ¬ λ΄ ν¬μΌ(2.0 λμ €)κ³Ό μΌνν λ νλΌμμ SUVλ‘μ λμ μ€λ΄ 곡κ°κ³Ό λ°μ΄λ μ£Όν μ±λ₯μ μ 곡ν©λλ€.
1,400λ§ μ ~ 2,000λ§ μ μμ°λ μ°¨μ’ νΉμ§
1,400λ§ μλμμλ μλ°λΌ CN7κ³Ό μ λ€μμ€ DHκ° κ³ κΈμ€λ¬μ΄ μ νμ΄ λ©λλ€. BMW 320dμ μΌνν TM(2.2 λμ €)λ λμ € μμ§μ κ²½μ μ±μ κ°μΆκ³ μμ΄ μ’μ΅λλ€.
μμ°λ | μ°¨λ μΆμ² |
---|---|
300λ§ μ μ΄ν | μ¬ λ΄ λͺ¨λ, μ€νν¬, YF μλν, K5(LPi), SM5 |
300λ§ μ ~ 500λ§ μ | μλ°λΌ AD, i30(κ°μλ¦°), i40(κ°μλ¦°), μ¬λλ(λμ €), QM3 |
500λ§ μ ~ 700λ§ μ | LF μλν(LPi), λ μ΄(λ°μ΄ν¨μΌ), 벨λ‘μ€ν° ν°λ³΄(μλ), μλ ν R, λ§λ¦¬λΆ λμ € |
700λ§ μ ~ 1,000λ§ μ | μλ°λΌ μ€ν¬μΈ (μλ), κ·Έλμ HG(3.0 κ°μλ¦°), μ λ€μμ€ μΏ ν 3.8(μλ), μ¬ λ΄ λ§λ¦¬λΆ, QM5(νλ°μ ), μ λ€μμ€ BH(MPi) |
1,000λ§ μ ~ 1,400λ§ μ | λ λ΄ μλ°λΌ AD, LF μλν(CVVL), 5GT 35i, μ¬ λ΄ ν¬μΌ(2.0 λμ €), μΌνν λ νλΌμ, λλ‘, μμ΄μ€λ μΌλ νΈλ¦ |
1,400λ§ μ ~ 2,000λ§ μ | μλ°λΌ CN7, μ λ€μμ€ DH, IG&K7(3.0 LPi), 320d, μΌνν TM(2.2 λμ €) |
![]() |
μ€κ³ μ°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