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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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˜„λŒ€μ°¨, 2027λ…„ μ „μ£Όμ„œ μƒˆλ‘œμš΄ 포터 1톀 트럭 μΆœμ‹œ ν™•μ •

by chacar 2025. 1. 24.

PORTER II
PORTER II

ν˜„λŒ€μ°¨, 20λ…„ λ§Œμ— μƒˆλ‘œμš΄ 포터 1톀 트럭 개발 착수

ν˜„λŒ€μžλ™μ°¨λŠ” 20λ…„ λ§Œμ— μ™„μ „ λ³€κ²½ λͺ¨λΈλ‘œ 1톀 트럭 포터λ₯Ό κ°œλ°œν•œλ‹€κ³  λ°œν‘œ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ƒˆλ‘œμš΄ ν¬ν„°λŠ” 2027λ…„λΆ€ν„° 전주곡μž₯μ—μ„œ 생산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 ν˜„λŒ€μ°¨λŠ” 이λ₯Ό 톡해 1톀 트럭 μ‹œμž₯에 μƒˆλ‘œμš΄ λ³€ν™”λ₯Ό 뢈러올 κ³„νšμž…λ‹ˆλ‹€.

세미보닛 ν˜•νƒœλ‘œ λ””μžμΈ λ³€ν˜•

2027 5μ„ΈλŒ€ ν˜„λŒ€ 포터 3 μ˜ˆμƒλ„ μŠ€μΌ€μΉ˜
2027 5μ„ΈλŒ€ ν˜„λŒ€ 포터 3 μ˜ˆμƒλ„ μŠ€μΌ€μΉ˜

μ‹ ν˜• ν¬ν„°λŠ” 기쑴의 μΊ‘μ˜€λ²„ν˜• λ””μžμΈ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˜ 세미보닛 ν˜•νƒœλ‘œ λ³€ν˜•λ©λ‹ˆλ‹€. 세미보닛은 보닛을 μ•žλ°”ν€΄ μŠΉκ°μ„ μ•žμͺ½μœΌλ‘œ μ„€κ³„ν•˜μ—¬, 좩돌 μ•ˆμ „μ„±λ„ 크게 ν–₯상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 이λ₯Ό 톡해 ν˜„λŒ€μ°¨λŠ” 트럭의 내ꡬ성과 μ•ˆμ „μ„±μ„ λ™μ‹œμ— κ°•ν™”ν•  κ³„νšμž…λ‹ˆλ‹€.

μ„Έλ―Έλ³΄λ‹›ν˜• λ””μžμΈμ€ μ „λ°© 곡간이 ν™•μž₯λ˜μ–΄ μ°¨λŸ‰ μ•žλΆ€λΆ„μ˜ 좩돌 μ‹œ μ•ˆμ „μ„±μ„ 높이며, νŠΈλŸ­μ„ μš΄μ „ν•˜λŠ” μ†Œμƒκ³΅μΈλ“€μ—κ²Œ 더 λ‚˜μ€ μš΄μ „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전기차와 LPG μ˜΅μ…˜ μΆ”κ°€

이번 ν¬ν„°λŠ” λ‚΄μ—°κΈ°κ΄€ μ°¨λŸ‰μ„ μ œμ™Έν•˜κ³  μ „κΈ°μ°¨(EV)와 μ•‘ν™”μ„μœ κ°€μŠ€(LPG) μ˜΅μ…˜μ΄ ν¬ν•¨λ©λ‹ˆλ‹€. μ „κΈ°μ°¨ μ˜΅μ…˜μ€ 특히 ν™˜κ²½ μΉœν™”μ μΈ νŠΈλŸ­μ„ μ°ΎλŠ” μ†ŒλΉ„μžλ“€μ—κ²Œ 큰 맀λ ₯을 쀄 κ²ƒμœΌλ‘œ μ˜ˆμƒλ©λ‹ˆλ‹€.

μ΄λŸ¬ν•œ 전기차와 LPG μ˜΅μ…˜μ€ ν˜„λŒ€μ°¨κ°€ μžλ™μ°¨ μ‚°μ—…μ˜ 지속 κ°€λŠ₯성을 높이고, λ‹€μ–‘ν•œ μ—°λ£Œ μ˜΅μ…˜μ„ 톡해 고객의 선택 폭을 λ„“νžˆλŠ” 데 μ€‘μš”ν•œ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

전주곡μž₯μ—μ„œ 생산 κ³„νš

2027λ…„λΆ€ν„° μ‹œμž‘λ  포터 5μ„ΈλŒ€ λͺ¨λΈμ˜ 생산은 전주곡μž₯μ—μ„œ μ΄λ£¨μ–΄μ§‘λ‹ˆλ‹€. 전주곡μž₯은 ν˜„λŒ€μ°¨μ˜ λŒ€ν‘œμ μΈ μƒμ‚°κΈ°μ§€λ‘œ, λ‹€μ–‘ν•œ λͺ¨λΈλ“€μ˜ 생산을 λ‹΄λ‹Ήν•˜κ³  μžˆ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곡μž₯μž…λ‹ˆλ‹€.

ν˜„λŒ€μ°¨λŠ” 전주곡μž₯μ—μ„œ μƒμ‚°λ˜λŠ” 포터가 1톀 트럭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큰 인기λ₯Ό 끌 κ²ƒμœΌλ‘œ μ˜ˆμƒ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λ₯Ό 톡해 트럭 μˆ˜μš”λ₯Ό λ”μš± 적극적으둜 μΆ©μ‘±μ‹œν‚¬ 수 μžˆμ„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κΈ°μ‘΄ ν¬ν„°μ™€μ˜ 차이점

νŒ¨λ°€λ¦¬λ£© μž…μ„κΉŒ? ν˜„λŒ€ 포터 풀체인지 μ˜ˆμƒλ„ 곡개
νŒ¨λ°€λ¦¬λ£© μž…μ„κΉŒ? ν˜„λŒ€ 포터 풀체인지 μ˜ˆμƒλ„ 곡개

μ‹ ν˜• ν¬ν„°λŠ” κΈ°μ‘΄ 포터 λͺ¨λΈκ³Ό λͺ‡ 가지 μ€‘μš”ν•œ 차이점을 가지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°€μž₯ 큰 λ³€ν™”λŠ” λ””μžμΈμž…λ‹ˆλ‹€. 기쑴의 ν¬ν„°λŠ” 비ꡐ적 κ°„κ²°ν•œ ν˜•νƒœλ₯Ό 가지고 μžˆμ—ˆμœΌλ‚˜, μ‹ ν˜• ν¬ν„°λŠ” μ„Έλ―Έλ³΄λ‹›ν˜• λ””μžμΈμ„ 채택해 보닀 ν˜„λŒ€μ μ΄κ³  κ°•λ ₯ν•œ 이미지λ₯Ό κ°•μ‘°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μ‹ ν˜• ν¬ν„°λŠ” λ”μš± 효율적인 μ—°λ£Œ μ‚¬μš©μ„ μœ„ν•΄ 전기차와 LPG μ˜΅μ…˜μ„ μΆ”κ°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κΈ°μ‘΄ λͺ¨λΈμ΄ λ‚΄μ—°κΈ°κ΄€μœΌλ‘œλ§Œ μš΄ν–‰λ˜λ˜ 것에 λΉ„ν•΄, μƒˆλ‘œμš΄ λͺ¨λΈμ€ ν™˜κ²½ μΉœν™”μ μΈ μ˜΅μ…˜μ„ μ œκ³΅ν•˜λ©° 고객의 선택 폭을 λ„“ν˜”μŠ΅λ‹ˆλ‹€.

μ†Œμƒκ³΅μΈ λŒ€μƒ λ§žμΆ€ν˜• μ°¨λŸ‰

이번 ν¬ν„°λŠ” μ†Œμƒκ³΅μΈκ³Ό μžμ˜μ—…μžλ“€μ΄ 주둜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°¨λŸ‰μœΌλ‘œ, κ·Έλ“€μ˜ μš”κ΅¬μ— 맞좘 λ‹€μ–‘ν•œ κΈ°λŠ₯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기쑴의 포터 λͺ¨λΈμ΄ μ‹€μš©μ„± 높은 μ°¨λŸ‰μœΌλ‘œ 잘 μ•Œλ €μ Έ μžˆλ‹€λ©΄, μ‹ ν˜• ν¬ν„°λŠ” λ”μš± κ°•ν™”λœ 내ꡬ성과 μ•ˆμ „μ„±, 그리고 νŽΈλ¦¬ν•œ μš΄μ „ κΈ°λŠ₯을 μ œκ³΅ν•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
ν˜„λŒ€μ°¨λŠ” 이번 ν¬ν„°μ˜ μΆœμ‹œλ₯Ό 톡해 1톀 트럭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μ†Œμƒκ³΅μΈλ“€μ΄ ν•„μš”λ‘œ ν•˜λŠ” κΈ°λŠ₯κ³Ό νš¨μœ¨μ„±μ„ μΆ©μ‘±μ‹œν‚€κ³ , κ·Έλ“€μ˜ λΉ„μ¦ˆλ‹ˆμŠ€λ₯Ό λ”μš± λ°œμ „μ‹œν‚¬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•λŠ” μ°¨μ„ΈλŒ€ λͺ¨λΈμ„ μ œμ‹œ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œμž₯ λ°˜μ‘κ³Ό 미래 전망

ν˜„λŒ€μ°¨λŠ” μ‹ ν˜• 포터가 1톀 트럭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큰 반ν–₯을 μΌμœΌν‚¬ κ²ƒμœΌλ‘œ μ˜ˆμƒ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트럭 μ‹œμž₯의 μ£Όμš” μ†ŒλΉ„μΈ΅μΈ μ†Œμƒκ³΅μΈκ³Ό μžμ˜μ—…μžλ“€μ€ 세미보닛 ν˜•νƒœμ˜ μ°¨λŸ‰μ„ 톡해 더 λ‚˜μ€ μš΄μ „ κ²½ν—˜κ³Ό μ•ˆμ „μ„±μ„ μ œκ³΅λ°›μ„ 수 μžˆμ„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전기차와 LPG μ˜΅μ…˜μ„ μΆ”κ°€ν•¨μœΌλ‘œμ¨ ν™˜κ²½ μΉœν™”μ μΈ μš”κ΅¬λ₯Ό μΆ©μ‘±μ‹œν‚€λ©°, ν˜„λŒ€μ°¨λŠ” 지속 κ°€λŠ₯ν•œ μžλ™μ°¨ 생산을 μœ„ν•œ λ…Έλ ₯을 λ”μš± κ°•ν™”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미래의 포터

2027λ…„λΆ€ν„° μΆœμ‹œλ˜λŠ” μƒˆλ‘œμš΄ ν¬ν„°λŠ” μ „ μ„Έκ³„μ μœΌλ‘œ ν˜„λŒ€μ°¨μ˜ 트럭 라인업을 λ”μš± λ‹€μ–‘ν™”ν•˜κ³ , κ³ κ°λ“€μ˜ λ‹€μ–‘ν•œ μš”κ΅¬λ₯Ό μΆ©μ‘±μ‹œν‚¬ 수 μžˆλŠ” 기회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ν˜„λŒ€μ°¨λŠ” 이번 ν¬ν„°μ˜ μΆœμ‹œλ₯Ό 톡해 1톀 트럭 μ‹œμž₯μ—μ„œμ˜ μž…μ§€λ₯Ό λ”μš± κ°•ν™”ν•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ν•­λͺ© κΈ°μ‘΄ 포터 μ‹ ν˜• 포터
λ””μžμΈ μΊ‘μ˜€λ²„ 세미보닛
μ—°λ£Œ μ˜΅μ…˜ λ‚΄μ—°κΈ°κ΄€ μ „κΈ°μ°¨, LPG
생산 거점 μšΈμ‚°κ³΅μž₯ 전주곡μž₯
μ•ˆμ „μ„± κΈ°λ³Έ μ•ˆμ „ 좩돌 μ•ˆμ „μ„± κ°•ν™”
1ν†€νŠΈλŸ­